고객센터customer center

상담전화1599-6003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09:00 ~ 18:00
주말(토,일), 국·공휴일 휴무

FAQ

  • HOME
  • 고객센터
  • FAQ
Q. 정상출금액은 언제 정산받나요?

CMS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CMS는 에스크로 기능을 강화되어 이체일자 기준으로 정산주기 후에 정산받으십니다.

간단히 설명드리면...

고객님의 정산주기가 4일인 경우에

이체일자가 월요일이었다면 금요일에,

화 ~ 목요일이었다면 다음주 월요일에,

금요일이었다면 다음주 화요일에 계약하신 정산계좌로 입금됩니다.

단, 입금받는 날이 은행영업일이 아닌 경우에는 익일로 처리됩니다.

Q. 출금신청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CMS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출금신청/재출금신청을 하는 모든 출금신청의 마감시간은

약정일 기준으로 전일(은행영업일 기준) 오후17:00까지 입니다.

마감시간을 지나서 출금신청이 이루어질 경우 다음달 출금신청으로 신청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약정일 기준의 출금일이 은행 영업일이 아닌경우,

즉 토요일,일요일인 경우에는 금요일 오후17:00가 마감입니다.


한가지...

회원등록의 경우도 동일하게 마감시간은 오전 12:00입니다.


Tip >>>

출금의 경우, 최대 30일전(즉, 약정일이 다음일 부터) 출금신청이 가능하므로

월초에 출금신청을 하시고, 마감전까지 수정사항이 발생시에는 출금예정/수정 메뉴에서

수정하시는 방법이 더욱 사용하시기에 편리합니다.

Q. 세금계산서는 언제발행되나요?

CMS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CMS를 이용시에는 가입비와 월사용료 대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첫째, 가입비의 경우는 오픈이 되신 날 익일 오전에 일괄발행이 되므로 오후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둘째, 사용료의 경우는 CMS약관에 의거 총 4차(5일,12일,20일,26일)에 걸쳐 출금이 이루어지므로 익일 출금확인이 이루어진 오후에 일괄발행을 하므로 다음날 오전중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일자는 은행영업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Q. 가입만해도 월사용료는 내야 하나요?

CMS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CMS에 가입한다고 바로 월사용료가 과금되어 청구되는 것은 아닙니다.

월사용료의 과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달 1일 부터 말일까지의 정산받으신 이용분에 대하여 익월 5일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사용료 출금통장에서 자동으로 이체가 됩니다.

2. 서비스 이용시점은 고객님께서 CMS를 이용하여 거래처 통장에서

첫 출금을 시작한 날짜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첫 출금시점부터 과금이 시작되므로 사용하지 않으시면 과금이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승인이 이루어 진 후 고객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CMS에 들어가신 후

거래처로 부터 동의 받은 자동이체 신청서의 내용을 가지고 회원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회원을 등록하였지만 당월 첫 출금을 하지 않으시면 과금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첫 출금을 하셨다면 다음달 부터는 출금여부에 관계없이 과금이 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599-6003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자동이체 동의서는 누가 보관하나요?

CMS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거래처로 부터 받는 자동이체 신청 동의서는 관리자님께서 직접 보관하셔야 합니다.

이는 CMS를 이용하여 거래처의 계좌로부터 각종수납금을 출금하는 근거가 되며

혹시 발생할지 모를 분쟁에 대비하는 길입니다.

만약 거래처로부터 민원이 발생할 경우 CMS고객센타에 자동이체 신청 동의서를

제출하여 주셔야 하므로 철저한 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Q. 부가기능은요?

기존 CMS 프로그램과는 달리 수금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정보의 액셀변환이 용이하여 효율적인 회원 고객 관리가 가능하고,

휴대폰 SMS 기능, 과거 출금이력의 간편한 다운로드 및 보고서양식의 지원 등

금융거래 상황과 자금흐름의 일괄적 조회 및 타 업무의 적용폭이 넓습니다.

Q. 그럼 통장이 비어 있어 출금이 안돼면 어떻게 하죠?

CMS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자동이체계좌에 잔액부족으로 출금이 안된 경우에는 재출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6개월까지 미수관리가 가능하므로 더욱 편리하게 각종 수납금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Q. CMS가 뭐죠?

매월 징수해야 하는 물품 대금 및 각종 회비 등을 고객 회원의 계좌에서
CMS사용 기관의 계좌로 매월 자동으로 입금시켜주는 서비스 입니다.